로그인 대학홈가기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은 정보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위해 아래 전산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주기적으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학사정보시스템 : 연구활동종사자 정보
- 공간관리시스템 : 연구실정보, 상시연구활동종사자 정보, 관리대상기자재 정보

연구실정보나 관리대상기자재 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Lock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

공지사항
제목 학내 정전에 따른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중단안내
작성자 전해권 작성일 2021.07.31 조회수 12
첨부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우리 대학교(공주캠퍼스) 전기시설 법정검사에 따른 캠퍼스 전체 정전으로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사용중단 합니다.

1. 중단일시: 2021.7.30.(금) 18:00~2021.8. 2.(월) 09:00

2. 중단내용: 시스템 기능 전체 중단(3개 캠퍼스 모두중단)

3. 기     타: 시스템에 입력 또는 접속하여 처리할 일이 있는 경우

               중단 전 또는 개통 이후로 처리요망

 

문의: 850-8125(전해권)

작성자 전해권
게시시간 부터 까지
제목 학내 정전에 따른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중단안내
사고내용

우리 대학교(공주캠퍼스) 전기시설 법정검사에 따른 캠퍼스 전체 정전으로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사용중단 합니다.

1. 중단일시: 2021.7.30.(금) 18:00~2021.8. 2.(월) 09:00

2. 중단내용: 시스템 기능 전체 중단(3개 캠퍼스 모두중단)

3. 기     타: 시스템에 입력 또는 접속하여 처리할 일이 있는 경우

               중단 전 또는 개통 이후로 처리요망

 

문의: 850-8125(전해권)